크로스비가 한 골을 넣고 제리가

100.00 Dollar US$
May 8, 2025 France, Jura, Bourcia South Korea 4

Description

크로스비가 한 골을 넣고 제리가 30개의 슈팅을 막아내며 펭귄스가 와일드에서 3-1로 앞서며 4게임을 끝냈습니다


시드니 크로스비가 두 골, 에브게니 말킨도 한 골, 트리스탄 제리가 30세이브를 기록하며 피츠버그 펭귄스가 일요일 미네소타 와일드를 상대로 3-1로 승리하며 4경기 연속 슬럼프에 빠지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리는 1월 16일 마이너리그로 파견된 이후 피츠버그가 지난 11경기에서 두 번째로 승리하면서 처음으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라이언 하트먼은 미네소타에서 득점하며 7경기 만에 다섯 번째 패배를 당했습니다. 마크-안드레 플뢰리는 13시즌 동안 스탠리컵 3회 우승을 차지한 프랜차이즈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20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말킨은 2피리어드에서 파워 플레이를 시작한 지 3초를 남기고 플러리를 제치고 퍽을 성공시키며 1-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미네소타는 66.7%로 리그 최악의 홈 페널티킥 킬을 기록 중입니다.


크로스비는 3피리어드 중반 리바운드로 득점하며 2-0 리드를 잡았고, 이후 빈 네터를 추가했습니다.


시사점


펭귄스: 마이크 설리번 감독은 이번 우승으로 NHL 역사상 14번째 감독이자 미국 태생 최초로 프랜차이즈 하나로 400승을 달성한 감독이 되었습니다.


와일드: 미네소타가 홈에서 7경기 연속으로 10경기 중 9경기를 치르는 첫 번째 경기였습니다. 와일드는 원정 경기에서 리그 최고인 22승 10패 3무를 기록했지만 엑셀 에너지 센터에서는 14승 14패 1패에 그쳤습니다.


키 모멘트


경기 중반에 득점 없이 경기를 마친 미네소타는 퍽 없이는 잘 움직이지 못했고, 주로 외곽에 머물며 4분간 파워 플레이를 하는 동안 단 두 번의 슈팅만 성공시켰습니다. 와일드는 6타수 1안타로 마쳤습니다.


키 통계


플뢰리의 선발 등판은 통산 1,015번째로 로베르토 루옹고와의 타이를 깨고 리그 역사상 두 번째로 많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마틴 브로더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동안 1,251경기에 선발 출전했습니다.


 


사이트: 스포츠 토토사이트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linktr.ee/fabwags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