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골키퍼 코너 잉그램, 어머니를

100.00 Dollar US$
May 8, 2025 Canada, Manitoba, Benito South Korea 6

Description

유타 골키퍼 코너 잉그램, 어머니를 잃은 후 NHL/NHLPA 선수 지원 프로그램 재입단


유타 하키 클럽의 골키퍼 코너 잉그램은 12월 초 어머니가 유방암으로 사망한 이후 자신은 자신이 아니라고 말하며 일요일에 NHL/NHLPA 선수 지원 프로그램에 다시 참가했습니다.


잉그램은 리그와 선수 노조가 치료를 받는 동안 무기한 팀을 떠나겠다고 발표한 지 30분 후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는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에 올렸습니다.


잉그램은 "지금 이 시점에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100%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적절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약물 남용의 자원으로 간주하지만, 저는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저는 다시 한 번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 전문가 네트워크에 접속하여 건강을 우선시하는 장기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필요한 의료 지원을 받아 행복하고 건강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알코올이나 약물 남용부터 정신 건강 문제, 수면 문제, 도박 중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도움이 제공됩니다.


선수와 그 가족에게는 기밀이 보장됩니다. 발표는 시즌 중 선수가 팀에 합류할 수 없게 된 경우에만 이루어집니다.


잉그램은 이번 시즌이 시작된 이후 두 번째로 프로그램에 참가한다고 발표된 선수입니다. 디트로이트의 골키퍼 잭 캠벨은 개막 며칠 전에 출전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5명의 선수가 출전했는데, 이는 지난 3년 동안 출전한 선수 수를 합친 것과 같습니다.




사이트: 먹튀검증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