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오베치킨이 886번째 골을

100.00 Dollar US$
May 8, 2025 Spain, Ávila, Aveinte South Korea 6

Description

알렉스 오베치킨이 886번째 골을 넣으며 캐피탈스가 크라켄을 상대로 4-2로 승리하는 데 쐐기를 박았습니다


알렉스 오베치킨은 일요일 시애틀 크라켄을 상대로 워싱턴 캐피털스가 4-2로 승리하는 빈 골망을 뚫고 통산 886번째 골을 넣으며 웨인 그레츠키의 NHL 기록을 경신하고 동부 컨퍼런스 선두주자들의 4연승에 기여했습니다.


오베킨은 1분 31초를 남기고 센터 아이스에서 퍽을 백핸드로 돌려세우며 관중들을 환호와 환호로 몰아넣었습니다. "오비! 오비!" 시즌 33번째 골은 그의 통산 1,600번째 득점이기도 했습니다.


코너 맥마이클은 라인 싸움이 벌어질 뻔한 직후 몇 분 전에 선제골을 넣었고, 각 팀의 5명의 스케이터가 모두 페널티 박스로 보내졌고, 워싱턴의 브랜든 두하이메가 10분간의 비행으로 벤치로, 터널을 따라 라커룸으로 호송되기 전까지 선수들은 계속해서 서로에게 턱을 괴고 있었습니다. 휘슬 후 밀치고 밀치는 과정은 계속 진행되었고, 관계자들은 톰 윌슨과 존 헤이든이 싸우지 못하도록 노력했습니다.


마틴 페허바리와 딜런 스트롬도 득점했고 찰리 린드그렌은 동부와 메트로폴리탄 디비전에서 편안한 리드를 잡은 캐피털스를 위해 30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셰인 라이트와 조던 에버레가 득점하고 조이 다코드가 주말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한 크라켄을 위해 상대한 23개의 슈팅 중 20개를 막아냈습니다.


시사점


크라켄: 모든 것은 미래에 관한 것이며, 15골을 넣은 라이트는 시애틀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도: 중반 소강상태를 보였던 워싱턴의 상황이 다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키 모멘트


맥마이클은 4분 16초를 남기고 존 칼슨의 슬랩 패스를 다코드를 제치고 동점을 깼습니다. 키 통계 두 팀은 50분 동안 합쳤습니다. 


 


사이트: 메이저사이트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telegra.ph/fabwags-05-05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