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재킷스가 레인저스를 7-3으로

100.00 Dollar US$
May 8, 2025 Italy, Avellino, Bonito South Korea 4

Description

블루재킷스가 레인저스를 7-3으로 꺾고 통산 두 번째 해트트릭을 달성한 판틸리


아담 판틸리는 통산 두 번째 해트트릭으로 3골을 넣었고, 콜럼버스 블루재킷은 일요일 밤 뉴욕 레인저스를 7-3으로 꺾었습니다.


마티유 올리비에와 단테 파브로가 각각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켄트 존슨과 저스틴 댄포스도 콜럼버스가 7경기 만에 5번째 승리를 거두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잭 웬스키와 드미트리 보론코프는 각각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다닐 타라소프는 30개의 슈팅을 막아냈습니다.


레인저스는 아르테미 파나린, 브래든 슈나이더, 크리스 크레이더가 득점했고 미카 지바네자드가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조나단 퀵은 뉴욕의 3연패(0-1-2)에서 20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판틸리는 2피리어드 초반에 26초 간격으로 두 골을 넣으며 블루재킷에 3-1 리드를 안겼습니다.


슈나이더와 크레디에르는 42초 간격으로 짧은 손으로 골을 넣어 동점을 만들었지만, 그 이후에는 모두 블루재킷이었습니다.


올리비에와 파브로는 중반 후반에 득점하여 콜럼버스에게 5-3 리드를 안겼습니다.


존슨은 3회 중반 올리비에의 슈팅 리바운드 시도가 레인저스 수비수 잭 존스를 맞고 퀵을 제치고 6-3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판틸리는 8분 9초를 남기고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시사점


블루 재킷: 콜럼버스가 오타와보다 한 점 앞서 동부 컨퍼런스 첫 와일드카드를 획득했습니다.


레인저스: 뉴욕은 플레이오프 진출권 밖에 머물렀고, 두 번째 와일드카드를 놓고 상원의원들에게 승점 1점 뒤처져 있었습니다.


키 모멘트


판틸리는 퀵 앞에서 키릴 마르첸코의 패스를 받아 퀵을 제치고 서클 사이에서 슛을 날려 20세 센터의 이번 시즌 두 번째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키 통계


슈나이더와 크레이더가 단타골을 넣으며 레인저스는 시즌 리그 최다인 13골을 기록했습니다.


 


사이트:  토토사이트 추천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www.mixcloud.com/fabwags/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